2. 만약 택배 수리 접수를 직접처리한다면 안내하는 순서대로 다음 다음만 누르면 됩니다. 물론 중간에 불량 증상을 작성한다든지 하는 단계에서 미리 준비해둔 사진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처리한다면 상담원의 안내대로 진행하면 모든 것이 잘 마무리 됩니다.
3. 절차 마무리 후, 제품을 잘 포장하여 DJI 하남AS센터로 발송합니다. 배송비를 선불로 처리하면, AS 후 기체를 배송받을 때 배송비 부과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착불로 보내면 AS 후 배송비도 함께 청구됩니다.
4. 이제 나의 케이스 페이지( https://repair.dji.com/mycase/index )에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케이스 번호(Case No)를 복사해두세요. 그 다음 '케이스 세부 사항'을 누르고 들어가서 '서비스 현황 확인'을 클릭하면 Case No를 입력하는 곳이 있는데 입력 후 'Please slide to verify'를 오른쪽으로 밀고 'Check'를 클릭합니다.
5. 수리 진행 조회 페이지에서 수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해 평가가 이뤄지고 견적이 나오면 4번의 나의 케이스 페이지에 '견적 확인 및 지급'이라는 링크가 추가됩니다. 견적서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고, 등록된 이메일로 결제 수단 및 방법, 결제 링크 등이 제공됩니다.
6. 5번에서 결제가 이뤄지면 수리 진행 페이지에서 수리가 이뤄지고, 수리 기체는 배송되는 절차로 마무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