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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DJI의 AS 과정

밥상머리 2022. 6. 8. 14:19

참고로 DJI Care Refresh에 가입되지 않은 상태를 전제로 합니다만, 수리 비용이 Care Refresh 보다 적은 경우가 많으므로 가입자라도 득실을 따져보고 아래 순서대로 처리하면 됩니다. 

1. 택배 수리 접수를 직접처리하거나( https://repair.dji.com/repair/index ), 고객지원 페이지( https://www.dji.com/kr/support )의 하단에 있는 온라인 상담 시작하기를 통해서 접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처음이라면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접수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만약 택배 수리 접수를 직접처리한다면 안내하는 순서대로 다음 다음만 누르면 됩니다. 물론 중간에 불량 증상을 작성한다든지 하는 단계에서 미리 준비해둔 사진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처리한다면 상담원의 안내대로 진행하면 모든 것이 잘 마무리 됩니다.

3. 절차 마무리 후, 제품을 잘 포장하여 DJI 하남AS센터로 발송합니다. 배송비를 선불로 처리하면, AS 후 기체를 배송받을 때 배송비 부과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착불로 보내면 AS 후 배송비도 함께 청구됩니다.

4. 이제 나의 케이스 페이지( https://repair.dji.com/mycase/index )에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케이스 번호(Case No)를 복사해두세요. 그 다음 '케이스 세부 사항'을 누르고 들어가서 '서비스 현황 확인'을 클릭하면 Case No를 입력하는 곳이 있는데 입력 후 'Please slide to verify'를 오른쪽으로 밀고 'Check'를 클릭합니다.

5. 수리 진행 조회 페이지에서 수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해 평가가 이뤄지고 견적이 나오면 4번의 나의 케이스 페이지에 '견적 확인 및 지급'이라는 링크가 추가됩니다. 견적서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고, 등록된 이메일로 결제 수단 및 방법, 결제 링크 등이 제공됩니다.

6. 5번에서 결제가 이뤄지면 수리 진행 페이지에서 수리가 이뤄지고, 수리 기체는 배송되는 절차로 마무리 됩니다.

수리 진행 조회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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